2천400억원에 한컴라이프케어 지
페이지 정보
본문
한컴라이프케어의 최대주주인 한컴은 지난 2017년 스틱인베스트먼트,파트너원과 함께 2천400억원에 한컴라이프케어 지분 100%를 인수했다.
당시 스틱인베스트먼트와파트너원은 가지고 있던 일부 지분을 구주 매출로 매각하며 각각 505억원, 253억원을 회수한 바 있다.
업계에 따르면 한컴은 2017년 스틱인베스트먼트,파트너원과 함께 방산 및 소방용 안전장비 제조사 '산청'을 인수했다.
산청 인수에 투입된 자금은 총 2000억원으로, 한컴은 그중 800억원을 부담하며 36.
한컴의 계획은 산청의 안전장비 생산 및 기능 기술을 당시 자회사인 한컴MDS의.
전체 인수대금 1000억원 안팎 가운데 150억원을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이하파트너원인베)와 공동운용(Co-GP)하는 신규 프로젝트 펀드를 결성해 마련했다.
해당 펀드의 앵커 출자자(LP)로 산업은행을 확보했다.
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JKL파트너스는 다음 주 화이어 인수 거래를 완료할 계획이다.
트러스트벤처투자, ▲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 ▲페이서파트너스, ▲펜처인베스트, ▲한양대기술지주가 참여했다.
또한 IR 기업에는 ▲메디스태프, ▲에이오팜, ▲이노백, ▲인터랙트, ▲잉카엔트웍스, ▲팜커넥트 6개사가 선정되어 발표가 이루어졌다.
구주매매 플랫폼인 'S라운지'의 운영은.
트러스트벤처투자, ▲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 ▲페이서파트너스, ▲펜처인베스트, ▲한양대기술지주가 참여했다.
(한글 사명, 가나다순) 또한 IR 기업에는 ▲메디스태프, ▲에이오팜, ▲이노백, ▲인터랙트, ▲잉카엔트웍스, ▲팜커넥트 6개사가 선정되어 발표가 이루어졌다.
구주매매 플랫폼인 'S라운지'의.
매각 대상은 한컴이 보유하고 있는 지분 36.
13%, 스틱인베스트먼트의 22.
58%,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의 11.
29% 등 한컴 컨소시엄의 지분 총 70%였다.
한컴 본사 전경 (이미지=한컴) 한컴라이프케어는 방산 및 소방용 안전장비 제조사로, 한컴이 지난 2017년 스틱인베스트먼트,파트너원과 함께 2천400억원에.
어르신 퀵 서비스 ‘어딜’을 전개하는 조은앱이 거점을 확대하고, 배송파트너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조은앱은 하루 80만 건이 거래되는 경량.
물건 픽업과 배송을 담당하는 ‘배송파트너원’은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하며, 오전 9시와 오후 6시 사이에.
JKL파트너스(이하 JKL)가 국내 1위 프리미엄 자동세차 서비스 업체인 화이어를 인수하는 가운데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이하파트너원인베)가 공동 투자자로 합류한다.
JKL은 인수대금 대부분을 블라인드 펀드를 활용해 마련하고, 나머지를파트너원인베와 공동 운용하는 프로젝트펀드로 충당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경제진흥원(SBA) △서울창업허브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현대차 제로원 △IBK창공 △네이버클라우드 △폴라리스오피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농심 △팜에이트 △호반그룹 △삼성증권 △한국산업단지공단 △CJ인베스트먼트 △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 등이 참여했다.
이후 브릿지론을 에쿼티로 바꾸는 과정에서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가 재무적 투자자(FI)로 참여했다.
스틱과 별개로 한컴은 경영권 매각 절차를.
매각 대상은 한컴 보유 지분 36.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13%,파트너원인베스트먼트 지분 11.
스틱이 한컴라이프케어 인수에 사용한 1호 스페셜시츄에이션펀드(SSF)의 만기는.
- 이전글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 25.01.11
- 다음글기업의 현장기술애로를 해결 25.0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